yena shared this post · 4h ago
lucas

구글 워크스페이스 CLI.. 당시에 좋아서 공유했었는데 이걸 만들었다고 구글에서 해고라니요..!

개인적으로 에이전트 환경에서 더 나은 경험을 주는건 이거죠..

https://gogcli.sh/ https://t.co/aRkv82Q8F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