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택자분들이 왜 집을 못 사는지 아세요 ???
주택 담보 대출을 한 평생 동안 갚는 줄 알아서 그래요 ..
" 와 대출을 30년 동안 갚는다고 ?? 평생 빚 갚다가 끝나겠네 "
그럴 것 같죠 ?? ㅋㅋㅋㅋㅋ
왜 30년 동안 그 집에서만 산다고 생각하세요 ..
결국 이사를 갈 테고 .. 살고 있던 주택 매매 해서
담보 대출은 갚게 되겠죠 ..
그리고 더 상급지로 가서 다시 대출을 일으키실 거구요
뭐 결론적으로 보면 대출이 이어 지는 건 사실입니다 ㅋㅋ
그래도 매매 차액 만큼 내 순 자산이 늘어나고 있을 것이고,
더 좋은 상급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주택 담보 대출을 무서워 하는 건
자본주의 세상에서 빨리 탈피해야 되는 점 입니다
대출의 개념을 이해 하지 못 하면
자본주의 국가에서는 자산을 축적 할 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