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세척하고 LG기사님께 전수받은 꿀팁(인버터포함)
1
에어컨 세척하고 LG기사님께 전수받은 꿀팁(인버터포함)
초반 30분은 창문 열고 쿨파워로 틀기. 그래야 집에 더운 바람이 같이 나간다고
30분 에어컨 틀고 껐다면, 전원버튼 누르고 > 송풍 누르고 2시간 후 꺼짐 예약
요즘 젊은이들은 인버터 형식이라고 아예 안끄는 경우가 있는데
{{IMAGE_0}}
{{IMAGE_1}}
2
그럼 안에서 계속 냉각된 물이 차서 곰팡이가 생긴다고
중간에 외출할 때 끄고 송풍 > 4-5시간 후 꺼짐예약해서 꼭꼭 말려주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함 안에서 물이 생기는 원리라(?) 안말리면 곰팡이 생긴다고 •••
3
관리 잘해서 깨끗한 공기 마시자 공익이라서 오늘 처음으로 비공개 풀고 글써봄
1 / 2
오독보행 결국 애매한 사람이 살아남는다…는 짧은 칼럼 15h ago
기억조작 진짜 이분 이야기하는것만 봐도 책을 읽어야하는 이유가 확 느껴짐.... 문장이 너무 매끄럽게 잘 이어지고 .. 마치 책읽는 것같은 느낌? 17h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