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생 너무 열심히 하네, 20살에 컴퓨터를 독학 2년 만에 마이크로소프트 들어가서 AI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음.
1
이 동생 너무 열심히 하네, 20살에 컴퓨터를 독학 2년 만에 마이크로소프트 들어가서 AI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음.
그녀의 Github 저장소 좀 봤는데 진짜 대단한 게 좀 있네, 그녀가 2년 동안 컴퓨터와 AI 공부한 경험을 전부 아낌없이 공유해놨더라, 우리 모두 배워서 곱씹어볼 만함.
대학 신입생이든 재학생이든, 심지어 우리처럼 이미 일하는 베테랑들도 배워야 함.
https://
github.com/lvy010/X-Plore
{{IMAGE_0}}
{{IMAGE_1}}
2
https://
github.com/lvy010 github 개인 홈페이지를 보면 2800명의 팔로워가 있습니다.
3
@lidangzzz
당哥 cs 여전히 평범한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가요?
4
공감
1 / 2
阿空(, ) 互关学习 이력은 매우 영감을 주지만, 개별 사례를 보편적인 경로로 삼지 마세요. 자학으로 대기업에 들어간 뒤에는 보통 고강도 실행력, 작품의 축적, 그리고 기회 창이 있는데, 보통 사람은 방법을 배워야지, 불안을 배우면 안 됩니다. Yesterday
lele Author 맞아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해. 보통 사람은 자신의 입력을 출력으로 바꿀 수 있는 그를 배워야 해. 게다가 끝까지 해낼 수 있는 거, 그게 참 귀하고 소중한 거야. 22h ago
撸大师(蓝v互关 다른 사람의 자기소개에 컴퓨터 과학 전공 대학교 3학년 학생이라고 적혀 있네요.. Yesterday
lele Author 네, 그녀가 스스로 묘사한 자습으로 컴퓨터를 배웠어요. 하지만 실제로는 그가 대학에 들어가기 전에 자습한 게 맞아요.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