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은 "하금투" 때부터 리서치 명가였죠!
과거 23년, 하나 김현수 애널리스트의 레전드 리포트 "좋은 주식, 나쁜 주가"가 생각납니다.
당시에 배터리아저씨가 방송에 나오면서 2차전지 엄청 띄었던 시기였는데요, 그 때 "에코프로" 에 유일하게 "매도" 리포트를 내고 시장을 맞춘 분이 김현수 연구원 입니다.
증권사 리서치센터에서 국내기업에 "매도" 의견을 내는 것은 굉장히 흔치 않은 일이자 쉽지 않은 일 입니다.
갑자기 하나 리서치 자료 보니까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읽어보세요! 현 상황에 접목 시킬 수 있는 인사이트가 다수 있습니다.
"Great company, but Bad 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