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na shared this post · 1h ago
스냅플러그 | AI 자동화 에이전시

유튜브 찍거나, 발표할 때 대본 필요하시지 않나요?

Moody라는 서비스가 있었는데,
그거 쓰려면 $29달러 내래요ㅠㅠ
그래서 SnapTeleprompter를 직접 만들었고
오픈소스로 풀어버렸습니다. 공짜예요.
어제 @jak_gae 님께서 사용해보시고 피드백주셔서
추가 개선한 버전을 100% 무료로 드려요 ㅎㅎ

요걸로 오늘 새벽에 바로 유튭하나 찍어서 올렸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봐주세요.

1 / 2


19
장도훈 오! 프롬프터를 보면서 실제 발표 영상을 찍으셨군요.
좋습니다.
2d ago 1 like
스냅플러그 | AI 자동화 에이전시 Author 넵 생각보다 개선할게 많이 보이더라고요 ㅎㅎㅎ 2d ago 1 like
nemoholic 캬. 윈도우 버전 나오면 정말 좋겠네요! 2d ago 2 likes
조피스 윈도우에 리눅스 wsl로 만들면 맥쓰는 거랑 같데요 2d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