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na shared this post · 12h ago
GPTaku

클로드코드를 쓰는데

인세인서치를 안쓴다??

그런사람들이 클코 아는척 하는건 그냥 거르면 됨

인세인서치는 X도 Reddit도 다 뚫어버려!

네이버?? 링크드인?? 껌이지!! https://t.co/qVagAxOGq5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