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M 5.2 를 중국 서버 안통하고 안전하게 어떻게 사용할수 있을까 하다가 오후에
1
GLM 5.2 를 중국 서버 안통하고 안전하게 어떻게 사용할수 있을까 하다가 오후에
http://
firework.ai 결제해서 사용했는데 AWS 라면 믿고 사용할 수 있겠는데요.
오늘 GLM 5.2 사용해보니 속도도 생각보다 잘 나오고 느낌 괜찮았거든요. 비용도 종량제 치고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2
마켓플레이스로 오픈된거면 AWS 에서 직접 서빙하는건 아닌건가 -_-a
Shinjae Kang missing s bro in url. Wrong redirect to url 20h ago
Seapy Author GLM 5.2나 오픈 웨이트 모델들 잘 될수록 그거 서빙 잘해주는 회사들도 괜찮을것도 같아요. 오픈 웨이트가 대부분 중국이 선도하다보니 중국외 국가들은 왠지 중국 서버 통해서 사용하는게 부담되는 상황이니까요. 21h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