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컨 세척하고 LG기사님께 전수받은 꿀팁(인버터포함)
Canonical: https://social-archive.org/yena/mVLut2WV1A
Original URL: https://x.com/pov_jellyfish/status/2069715296349573160
Author: 젤파리 jellyfish
Platform: x
## Content
## 1 에어컨 세척하고 LG기사님께 전수받은 꿀팁(인버터포함) 초반 30분은 창문 열고 쿨파워로 틀기. 그래야 집에 더운 바람이 같이 나간다고 30분 에어컨 틀고 껐다면, 전원버튼 누르고 > 송풍 누르고 2시간 후 꺼짐 예약 요즘 젊은이들은 인버터 형식이라고 아예 안끄는 경우가 있는데 {{IMAGE_0}} {{IMAGE_1}} --- ## 2 그럼 안에서 계속 냉각된 물이 차서 곰팡이가 생긴다고 중간에 외출할 때 끄고 송풍 > 4-5시간 후 꺼짐예약해서 꼭꼭 말려주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함 안에서 물이 생기는 원리라(?) 안말리면 곰팡이 생긴다고 ••• --- ## 3 관리 잘해서 깨끗한 공기 마시자 공익이라서 오늘 처음으로 비공개 풀고 글써봄
